제조사 | 에버링 |
---|---|
원산지 | Made in Korea |
브랜드 | - |
모델명 | npd004 |
품목 | 귀금속/보석/시계류 |
---|---|
제품소재, 순도, 밴드재질 | 14k gold(58.5%/제품상세페이지참조) |
중량 | 제품상세페이지참조 |
제조자/수입자 | EVERRING |
제조국 | MADE IN KOREA |
치수 | 제품상세페이지참조 |
주의사항 | 백화점에서 판매하는 화이트골드 제품에 알러지가 있는 분은 옐로우골드로 주문해주세요(주문제작기간 4~5일소요) |
주요사양 | 제품상세페이지참조 |
품질보증기준 | 품질보증1년 / 평생AS(상세페이지참조) |
A/S 책임자와 전화번호 | 에버링고객지원센터/02-926-2010 |
보증서 제공여부 | Y |
비고 | |
A/S 정보 |
* 에버링의 주얼리 제품에 대한 궁금한 내용은 상품문의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.
01. 에버링의 모든 주얼리 제품은 주문완료 후 제작에 들어가는 1:1 주문제작 상품입니다.
(주문제작 상품은 제작진행 후 고객변심에 의한 주문취소 및 교환반품이 불가하오니 신중하게 주문해주세요.)
02. 무통장 입금의 경우 24시간 이내 미 입금시 자동 취소 처리됩니다.
* 주문완료 후 배송일정 및 기타 궁금한 내용은 고객 게시판(Q&A)이나 상품문의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.
01. 에버링의 주얼리 제품은 영업일 기준으로 14일 이내에 배송이 완료됩니다. (주말, 공휴일 제외)
* 도서, 산간지역 및 제주도는 약 2~3일 정도 배송기간이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.
* 제작이 까다로운 일부제품의 경우 제작기간이 10일 이상 소요되오니 상세페이지를 참조해주세요.
02. 반지 사이즈 및 체인길이 변경등 기타 변경 요청사항은 배송 메모란에 적어주세요. 예) 여_12호/ 남_17호
03. 고객 실수로 인한 주문서 작성 오류의 책임은 고객에게 있사오니 이점 유의하시어 정확한 정보 기재 부탁드립니다.
* 에버링의 모든 제품은 3만원 이상 구매시 전국 무료배송(도서/산간지역 제외)입니다.
01. 에버링의 주얼리 제품은 고객 한 분을 위한 1:1 주문제작 상품으로 제품 제작진행 후
고객 단순변심에 의한 옵션변경 및 취소, 교환반품이 불가하오니 신중하게 주문해주세요.
[ 교환반품 불가제품 안내 ]
A. 다이아몬드 세팅 제품
B. 고객 요청 제작 상품
C. 사이즈 제작 상품
D. 체인길이 변경 제품 및 기타 색상 및 변경 제품
E. 제품 배송완료 후 7일이 경과한 제품
F. 제품을 착용 했거나 고객 부주의로 인한 제품 손상 및 변형(스크래치, 오염) 제품
G. 화이트골드(도금) 변경 제품
02. 주문제작 상품의 경우 주문 당일까지 옵션 변경 및 취소 가능하지만, 제작 진행 후 제품의 옵션 변경 및 취소 불가능하며, 제품 변경시 판매가기준 약 20%정도의 위약금(수제작 공임비용)이 발생합니다.
03. 주문제작 상품 이외의 고객변심에 의한 교환이나 반품시 왕복배송비용은 고객 부담입니다.
* 제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반품 및 교환 의사를 밝힌 후 왕복배송비 6,000원을 동봉하여 "CJ대한통운" 택배 이용하여 착불로 보내주세요.
* 제품의 하자나 불량일 경우 동일 제품으로의 교환만 가능 하오며, 다른 디자인 제품으로 교환시 왕복택배비(6,000원)는 고객 부담입니다.
* 제품 보내실 때 교환, 반품에 대한 간단한 내용과 구매하신 쇼핑몰을 꼭 메모한 후 보내드린 제품 그대로 포장하여 택배박스에 동봉해 주세요.
04. 교환반품시 금제품 특성상 선 수거하여 제품 확인 후 고객요청 내용이 처리 되오니 참고하세요.
* 에버링고객지원센터 : 02-926-2010
* 에버링고객센터와 협의 없이 "CJ대한통운"이외 타 택배사로 보내는 경우 임의반송처리 되오니 유의해주세요.
* 제품이상시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 보상합니다.
01. 에버링에서 구매한 주얼리 제품은 평생 책임지고 A/S 해드립니다.
* A/S 수리 비용은 제품 도착 확인 후 문자로 재 안내 드리오니 참고하세요.
(단, 주얼리 제품의 금이 손상된 경우, 큐빅등 메인 보석을 잃어버린 경우 유상처리)
* A/S 요청시 왕복배송비(6,000원)은 수리 비용이 아니기에 고객 부담입니다.
* 단, 구매한지 30일이 경과되지 않았거나 제품 불량일 경우 A/S 및 왕복 택배비용은 에버링 본사에서 부담합니다.
* 제품 보내실 때 간단한 수리내용과 고객님 성함, 연락처, 구매한 쇼핑몰을 꼭 메모하신 후 품질보증서와 함께 택배박스에 동봉해 주세요.
02. 고객 과실로 인한 제품손상 및 품질보증 기간이 지난 제품의 경우 수리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.
* A/S 관련 별도 추가비용에 대해서는 고객님과 협의하에 진행하오며, 제품 수리기간은 약 7~10일 정도 소요됩니다.
* 파손이 너무 심한 제품이나 시즌이 지난 이벤트 행사제품, 판매한지 1년이 경과한 제품의 경우 A/S가 불가할 수 있사오니 양해바랍니다.
03. A/S 요청시 에버링의 품질보증서 또는 다이아몬드 보증서를 꼭 첨부해 주세요.
* 품질보증서가 없을 경우 에버링은 수리를 거부할 권리를 가지며, 제품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* 에버링고객지원센터 : 02-926-2010
* 에버링고객센터와 협의 없이 "CJ대한통운"이외 타 택배사로 보내는 경우 임의반송처리 되오니 유의해주세요.
* 제품이상시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 보상합니다.